2019겨울방학 중국어캠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05 18:29
조회
55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에서 2019년 겨울방학 중국어캠프가 2019년1월7일부터 1월2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제26회 2019 겨울방학 중국어캠프는 120시간 중국어 몰입 수업과 다양한 액티비티로 진행이 될 예정이며, 특별히 2019년은 상하이대한민국임시정부 100주년이 되는 해로 독립운동의 중심지 상하이대한민국임시정부와 중국의 100만 대군도 못할 일을 한 윤봉길 의사의 훙커우 공원 의거 장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의 현지 학교 교사들과 함께 맞춤식 중국어몰입교육과 글로벌리더로서의 역량을 키우는 다양한 활동도 실시한다. 또 상하이 디즈니랜드, 동방명주 등 상해의 관광명소를 탐방하는 문화체험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중국유학 전문교육법인인 ㈜제이디파트너스 관계자는 “이번 중국어 단기어학연수가 중국조기유학을 준비하는 중고등학생들에게는 비전을 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학습 및 꿈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며 말했다. “본 학교의 경우 상해시의 여러 학교 관계자들이 탐방하는 국제적 수준의 시설이 완비된 모범학교로서 학사동, 호텔식기숙사동, 식당동, 초현대식 체육관, 학생 도서관 등 학생들에게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미국 명문대 진학반, 중국명문대 문과 이과 진학반, 미술대학 진학반 등 전문 커리큘럼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자세한 단기어학연수프로그램 상담은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제이디파트너스는 Beyond Education을 표방하며,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와 메이플립국제학교 신편입생 선발 그리고 중국대학진학 및 대학원진학 컨설팅을 하는 전문교육기업이며, 중국의대 합격보장프로그램과 해외캠프를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