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학생유학, 중국조기유학의 최적지 상해 유학 설명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18 18:03
조회
732

“중국과 한국에서 유학중인 양국의 젊은이들은 자신의 나라를 넘어 세계무대에서 뛰고자 하는 누구보다도 강한, 도전 정신의 소유자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중국은 드론, VR(가상현실), AI(인공지능) 같은 4차 산업혁명 분야의 중심지입니다.
한국의 젊은이들도 ICT 강국의 전통 위에서 4차 산업혁명 분야에서 미래를 찾고 있습니다."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중국과 한국의 젊은이들이 강점을 가지고 있는 분야에서 함께 협력한다면 양국은 전세계의 4차 산업혁명 지도를 함께 그려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2017년 12월 15일 중국에 국빈 방문 중인 문재인대통령의 북경대학 연설문에서 중국과 한국의 다음세대를 향한 메시지 중 일부이다. 협력과 연결을 중요시 하는 대목이다. 영어만이 아니라 이젠 중국어가 필수인 시대이다.

단순히 중국어만 배우는 게 아니라 중국을 배우고 세계로 진출하기 위한 중국유학은 유학시기와 개인차에 따라 일반적으로 결과가 다르게 나타난다. 중국명문대, 미국명문대, 세계100위권 이내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한다면 개인별 맞춤식 진로 선택을 위해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다. 중국 국제학교, 골프전문학교, 중국외국어학교 입학에 대하여 중국 현지 학교 관계자가 진행하며, 중국조기유학 설명회는 2월 22일(목) 오후2시 분당구 정자동 한국사무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해 꿈을 키우는 중고등학생들에게 중국 유학 전문교육법인인 ㈜제이디파트너스 관계자는 “이번 중국조기유학 설명회에서는 중국유학을 준비하는 초중고등 학생들을 위해 중국유학의 성공적인 가이드와 중국대학교 진학 및 대학교 졸업 후 취업에 이르기 까지 전반적인 안내를 통해 학생들에게 학습 및 꿈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했다.

자세한 상담은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제이디파트너스는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 중국메이플립국제학교, 남산골프학교의 신편입생 선발과 대학 진학 및 취업 컨설팅을 하는 전문교육기업이다.